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클럽 가리는 'LoL 마스터즈', 다음달 개시

by

게임채널 온게임넷과 한국e스포츠협회, 라이엇게임즈 3사가 주관하고 SK텔레콤이 후원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마스터즈'(이하 마스터즈)가 출범한다.

최강의 클럽팀을 가린다는 컨셉트로 진행될 이 대회는 각 게임단별 2개팀이 출전, 승패 합산을 통해 순위를 가리게 된다. 예를 들어 CJ 프로스트와 CJ 블레이즈가 별개의 팀이 아닌 CJ 엔투스로 출전해 승패 합산을 하는 방식이다.

이와 관련 온게임넷 등 주관 3사와 SK텔레콤, 각 구단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LoL 마스터즈 미디어데이를 오는 2월 7일에 열고 세부적인 경기 방식과 일정, 상금 등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 시작은 2월 13일이며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에 대회를 치르게 된다.

한편 이 경기를 후원하게 된 SK텔레콤은 모바일에서 별도의 'T LoL'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온게임넷과 마스터즈 모바일 독점 동시 생중계는 물론, 다양한 LoL 관련 컨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기존의 TV 방송과 온라인 외 모바일에서도 LoL을 즐길 수 있게 됐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