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윤지 집, 정갈하고 단정한 분위기 '딸 사진 인테리어'

by

'이윤지 집'

배우 이윤지가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가수 박현빈의 어머니인 정성을 씨와 배우 이윤지 어머니 정진향 씨가 출연해 자식들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전진향 씨는 딸 이윤지와 함께 자신의 집을 소개했다. 정갈하고 단정한 분위기로 꾸며진 이윤지 집 거실 한 가운데는 딸 사랑이 가득한 모습이다.

이윤지의 사진이 인테리어의 포인트인 거실 장식장에는 그 동안 이윤지가 받은 트로피들이 모여 있었다. 이에 이윤지는 "이렇게 모아 놓은 것 보면 민망하다. 다른 어머니 아버지들만 이렇게 하는 줄 알았다. 알고 보니 저희 어머니 아버지도 딸을 둔 평범한 부모님이 셨다"라고 웃어보였다.

이에 이윤지 집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윤지 집, 딸 사랑 가득한 집이네요", "이윤지 집, 누가봐도 이윤지 집 답네요", "이윤지 집, 부모님 사랑은 다 똑같나봐요", "이윤지 집, 정갈한 분위기가 주인을 닮았네요", "이윤지 집, 딸 얼굴이 인테리어의 포인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이윤지 어머니 정진향 씨는 스캔들 없는 딸에 대한 질문에 "딸의 참한 이미지 때문에 접근을 못하는 것 같다"며 "나는 배우 지진희 같은 사람이 좋다. '그런 배우들과 스캔들 나서 검색어 1순위 좀 해봐라'라고 말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