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종국, 올해도 아웃도어 모델 발탁. 배우 손세빈과 다정한 커플 모습 보여줘

by

가수 김종국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피버그린은 최근 김종국과 미모의 배우 손세빈이 함께 찍은 2014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은 캠핑, 트레킹 등 자연을 만끽하는 즐기는 아웃도어 컨셉으로 진행됐으며, 두 사람은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난 사이에도 불구하고 다정한 커플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분위기에서 촬영장을 마쳤다. 피버그린 측은 "평소 건강하고 파이팅 넘치는 김종국과 세련된 이목구비의 손세빈을 통해 일상부터 캠핑, 트레킹 등 자연 친화적인 아웃도어 활동까지 피버그린이 지향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룩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이 함께한 피버그린의 봄여름 아웃도어 화보는 2월부터 피버그린이 입점해 있는 전국 웰메이드 매장 및 피버그린의 공식 홈페이지(www.fevergreenkorea.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손세빈은 SBS 아침드라마 '두 여자의 방'에서 활약했으며 이달 개봉을 앞둔 황정민 주연의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를 통해서도 얼굴을 알릴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