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늘(17일)부터 23일까지 '코튼 캐시미어(Cotton Cashmere)'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유니클로의 '코튼 캐시미어' 라인은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시미어와 가볍고 상쾌한 촉감의 코튼을 결합해 편안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촉감 모두 실현한 아이템이다. 슬림한 실루엣에 소매, 옷자락 등을 더욱 깔끔하게 연출하고, 더블 네크라인 처리로 고급스러운 인상을 준다.
특히, 겨울에는 재킷이나 코트 안에 셔츠 등과 레이어드해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으며, 적절한 두께감과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다가올 봄에도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여성용, 남성용 V넥 스웨터를 기존 2만 9,900원에서 대폭 할인된 1만 9,900원에 제공하며, 기존 3만 9,900원에 판매되던 여성용, 남성용 가디건을 2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전 연령대가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구정을 앞두고 가족이나 지인을 위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유니클로 코튼 캐시미어 제품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