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지영 카라 탈퇴, ‘연기+영어’ 공부 계획…소속사 “팀 재정비 할 것”

by

'강지영 카라 탈퇴'

니콜에 이어 강지영이 그룹 카라 탈퇴 의사를 밝힌 가운데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5일 카라 소속사 DSP 미디어는 보도자료를 통해 "당일 의도치 않게 강지영 탈퇴 내용이 보도되어 본인의 의사를 재차 확인, 여전히 카라를 떠나 학업과 연기자의 길을 가고 싶어하는 입장임을 전달 받았다"며 "4월 이후부터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를 중심으로 팀을 재정비하고, 스케줄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날 강지영의 아버지 강건욱 씨는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소속사 측에 '재계약 의사가 없다'는 내용증명을 발송한 사실을 인정하며 "딸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게 해주어야 겠다고 생각해 DSP를 떠나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DSP 미디어 측은 니콜에 이어 강지영까지 떠나보내게 됐다.

현재 강지영은 연기 쪽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끝나는 대로 미국으로 건너가 연기 트레이닝을 받으며 영어 공부를 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지영 카라 탈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지영 카라 탈퇴, 그동안 막내로서 고생했다", "강지영 카라 탈퇴, 니콜에 이어 강지영까지", "강지영 카라 탈퇴, 카라팬들 아쉽겠다", "강지영 카라 탈퇴, 연기변신 성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