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나금융그룹, '서울시립교향악단 후원 약정' 체결

by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 www.hanafn.com)과 서울시립교향악단이 14일 오후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조인식을 갖고 후원 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하나금융그룹은 2006년 '서울시향의 베토벤 심포니 사이클'을 시작으로 서울시립교향악단의 대표적 공연을 9년째 후원하게 됐다. 이는 문화예술단체 후원의 모범사례로 손꼽히며 하나금융그룹의 건강한 기업문화 실천 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2006년 정명훈 예술감독의 부임과 함께 하나금융그룹의 지속적인 후원 속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해온 서울시립교향악단은 한국 클래식계의 최고 단체를 넘어 세계무대에서 당당히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나금융지주 최흥식 사장은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서울시향과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이 같은 장기 후원이 사회와 함께 더불어 발전하고자 하는 하나금융그룹의 새 비전 '신뢰받고 앞서가는 글로벌 금융그룹'의 실천 사례가 되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2014년 '하나 클래식 시리즈'라는 이름으로 '베토벤 교향곡', '말러 교향곡' 등을 후원하며 지난해 11월 티켓 판매를 시작하여 일부 공연이 이미 매진되는 등 선풍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