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코자 미쓰에이와 함께하는 'MLB PLAYERS PARTY'(엠엘비 플레이어스 파티)를 개최한다.
2월 7일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열리는 MLB의 'PLAYERS PARTY'(플레이어스 파티)에서는 대세돌 미쓰에이의 팬 사인회를 비롯해, 힙합 퍼포먼스, DJ쇼,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롭고 액티브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그램 중 오후 2시에 진행될 미쓰에이의 팬 사인회의 경우 1월 9일부터 2월 2일까지 MLB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MLB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사인회 참석 응모권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사인회 참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MLB 홈페이지(http://www.mlb-korea.com)에 공지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니 미쓰에이를 보다 가까이서 만나고 싶다면 놓치지 말 것.
이에 김수한 MLB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MLB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미쓰에이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맥주와 핑거푸드 등 파티에 참석한 이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 고객들이 명동 매장 오픈을 오래 기다려온 만큼 즐겁고 신나는 파티로 보답하기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MLB는 지난달 19일에 1층은 MLB(엠엘비), 2층은 MLB KIDS(엠엘비 키즈) 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복합 매장을 명동에 오픈,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트렌드 세터들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