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화요일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 이용대, 건치미소로 '꽃미모 발산'

by

화요일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 이용대

이용대가 환한 '건치미소'로 코트에 활기찬 기운을 불어넣었다.

14일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측은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의 경기 비하인드컷 10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용대는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반달 눈웃음'과 잇몸까지 훤히 드러낸 '건치미소'로 코트를 환하게 밝혔다. 뿐만 아니라 달콤한 눈빛과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코트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남성적 매력을 거침없이 드러내며 세계 랭킹 1위의 진면목을 선보이다가도, 코트를 벗어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소년처럼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이는 등 180도 다른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관중들 역시 매 순간순간마다 보는 이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이용대의 건치미소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박주봉-김동문 vs 이용대-유연성, 두 복식조의 '세기의 빅매치'에 그 어느 때보다 열띤 반응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용대 건치미소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용대 진짜 아름답다", "이용대 실력도 최고 미모도 최고", "이용대 배우해도 될 듯", "이용대 잘생겨도 너무 잘생겼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 겨울 추위를 뜨거운 금빛 스매싱으로 날려버릴 '배드민턴 리턴즈- 올스타 슈퍼매치'는 강호동, 이만기, 최강창민, 존박, 닉쿤, 찬성, 박주봉, 김동문, 이동수, 하태권, 이용대, 유연성이 참여한다.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은 14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