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한 달 18kg 감량…'몸매' 얻고 '동안' 잃었다

by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한달동안 18kg 감량... 몸매 얻고 동안 잃었다

배우 정준하가 7년 만에 시트콤 출연을 앞두고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

14일 tvN '감자별 2013QR3' 제작진은 7년 만에 시트콤에 출연하는 정준하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정준하는 '감자별 2013QR3'에서 금보라(왕유정 역)의 남동생 '왕준하'로 깜짝 출연한다.

사진 속 정준하는 고경표(노민혁 역)와 어깨동무를 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금보라와 장난을 치는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더욱 놀라운 것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정준하의 갸름해진 얼굴과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다. 정준하의 다이어트 모습에 출연진과 제작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앞서 정준하는 MBC '무한도전-밀라노 특집'에서 모델에 도전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이에 '닭가슴살, 고구마, 토스트 한 쪽' 식단을 공개한 바 있는 그는 한 달 동안 약 18kg를 감량하며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를 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정준하의 다이어트 효과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한 달 만에 이 정도 감량 요요가 없을까?",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지금까지 잘 유지해 오는 듯",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대단한 집념이다",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몸에 무리가진 않을까",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전혀 다른 사람 됐네요",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앞으로 꾸준히 유지 하시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제작진은 "이번 에피소드에서 정준하의 만취장면을 촬영할 때는 실감나고 리얼한 코믹 연기에 촬영현장이 초토화됐었다. 배꼽 빠질만한 명장면이 탄생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준하가 카메오로 출연하는 '감자별'은 1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