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비가일 호감 드러내 성시경 "김슬기 매력 있어" 이상형 대체 누구?

by

'아비가일 성시경'

가수 성시경이 외국인 방송인 아비가일에게 사심을 드러낸 가운데 최근 '국민 욕동생' 김슬기에도 호감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섬마을 쌤'에서는 외국인 4인방 샘 해밍턴, 브래드, 샘 오취리, 아비가일이 일일 음악선생님으로 초대할 연예인 게스트를 논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샘 해밍턴은 성시경에게 전화를 걸어 "'섬마을 샘'에서 음악 수업을 하려고 하는데 일일 음악 선생님으로 와줄 수 있냐"며 섭외요청을 했다.

이에 성시경은 "거기 아비가일 나오지? 미인인 것 같다"라며 아비가일에게 호감을 드러내 아비가일을 웃음 짓게 했다.

그러나 앞서 지난 3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남자들의 여자이야기'의 코너 '그린라이트를 꺼 줘'에서 성시경은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슬기에게 "그냥 좋다"며 호감을 전해 그의 이상형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당시 성시경은 "나는 이 분이 좋다. 이유를 모르겠는데 그냥 좋다. 목소리도 정말 매력 있고 많은 재주를 가진 분이다"고 사심을 드러내는 멘트로 김슬기를 소개해 주변의 관심이 쏠렸다.

아비가일 향한 성시경의 사심에 네티즌들은 "성시경 이상형은 아비가일-김슬기... 비슷한 부분이 있나요?", "성시경 이상형 너무 다른데? 아비가일 더 예쁜 것 같아요", "아비가일-김슬기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닌 것 같은데....", "성시경 진짜 이상형은 누구일까요? 아비가일? 김슬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