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소프트웨어 브랜드, 로제타스톤(Rosetta Stone®)의 한국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는 1월 26일까지 '토탈리 플러스 체험단 8기'를 모집한다.
토탈리 플러스 체험단은 로제타스톤의 우수한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3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자녀의 올바른 영어 학습에 대해 고민하는 똑똑한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다.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모두에게 토탈리 학습 프로그램을 3주간 학습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어린이 영어학습 끝판왕이라 불리는 '토탈리 플러스'의 알찬 학습 패키지를 증정한다. 여기엔 자녀의 학습 관리와 복습을 위한 컬러 워크북과 부모와 놀이를 통해 어휘를 익힐 수 있는 300장의 플래시카드, 그리고 학습에 필수적인 헤드셋 등이 모두 포함된다.
체험단은 만 6세 이상의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 내 체험단 페이지(www.rosettastonekorea.com/testimonial)에서 토탈리 학습 소개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후, 참여하게 된 사연을 기재한 후 신청하면 된다.
그리고 이들 중 체험기간 동안 자녀의 학습 후기를 가장 성실히 블로그에 게재한 이들을 선발해 1위에게는 71만9천원 상당의 토탈리 플러스 1~5단계 풀 세트(1명)를,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네스카페 돌체구스토(2명)와 루펜리 가습기(3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로제타스톤의 언어 학습 프로그램은 완전한 몰입식 환경 속에서 독자적인 모국어 학습 시스템을 통해 암기나 번역 없이 직관에 따라 언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수준 높은 원어민 코치와의 실시간 화상 학습과 다양한 온라인 학습 활동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더해져, 더욱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한편 토탈리 플러스(TOTALe +)는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의 보다 효과적인 영어 학습을 위해 로제타스톤의 토탈리(TOTALe™) 프로그램에 다양한 오프라인 학습 툴을 더한 종합세트라 할 수 있다. 특히 학습 진도와 성과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컬러 워크북과 낱말 놀이를 위한 플래시 카드, 오디오 학습CD등은 아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놀이처럼 즐기는데 도움을 준다.
8기 토탈리 플러스 체험단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및 문의 전화(02-2006-872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