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현선, 호텔 비키니女…꽃무늬 비니키 자태 '가슴 노출'

by

'박현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미모의 발레학원 원장 박현선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그의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사진이 새삼 화제다.

박현선은 지난해 8월 자신의 공식 블로그에 싱가폴에서의 일상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당시 박현선은 "오늘은 수영도 많이 하고 맛집도 찾아 다녔어요"라며 "특히나 수영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행복했던 날이였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비키니 몸매가 담긴 여러 장을 공개했다.

얼굴의 반을 가릴 정도의 큰 선글라스를 낀 박현선은 화장기 전혀 없는 새하얀 민낯에도 잡티 하나 없는 여신 외모를 뽐냈다.

특히 꽃무늬가 그려진 비키니를 선택한 박현선은 잘록한 허리라인과 함께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을 여과 없이 드러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지난 12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피겨스케이팅에 관심을 보이는 딸 하루를 위해 함께 발레학원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발레학원 박현선은 유연성과 우아한 운동법을 찾는 하루양에게 발레를 지도했고, 방송직후 뛰어난 발레 실력과 말솜씨는 물론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박현선이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현선 비니키 모습에 네티즌들은 "박현선 몸매가 진짜 예술이네요", "박현선 몸매는 발레도 다져졌군요", "박현선 은근이 가슴도 크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현선 원장은 세종대 대학원에서 무용학 박사 과정을 수료한 재원으로,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