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아이폰 할인 판매 ‘얼마 깎아주나?’

by

'애플스토어 행사'

세계적인 IT 업체 애플이 '레드 프라이데이' 애플스토어 행사를 진행하며, 애플마니아들의 환호성을 이끌어 냈다.

애플은 10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애플스토어 사이트를 통해 "10일, 오늘 단 하루, 멋진 선물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하세요.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쇼핑, 그리고 빠른 무료 배송의 혜택도 누리세요"라는 글과 함께 '레드 프라이데이' 행사 소식을 알렸다.

애플스토어 '레드 프라이데이'는 일 년에 단 하루 진행하는 행사로, 아이폰5S는 81만 8,000원, 아이폰5C는 68만 7,999원, 아이폰4S는 47만 8000원부터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태블릿PC 제품으로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3만 1001원이 할인된 46만 8999원부터, 아이패드 에어의 경우 57만 4000원부터 판매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제품의 가격보다 약 7~8% 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나, 비교적 낮은 할인율로 애플마니아들은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맥PC, 아이팟, 각종 액세서리 제품들도 행사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애플스토어 행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할인율 좀 더 커졌으면",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다른 곳 알아보면 더 싸게 살 수도 있을 듯",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그래도 다양하게 할인 해주네",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마감시간 다가온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