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세계적인 IT 업체 애플이 '레드 프라이데이' 애플스토어 행사를 진행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애플은 10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애플스토어 사이트를 통해 "1월 10일, 오늘 단 하루, 멋진 선물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하세요.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쇼핑, 그리고 빠른 무료 배송의 혜택도 누리세요"라는 글과 함께 '레드 프라이데이' 행사 소식을 전했다.
애플스토어 '레드 프라이데이'는 일 년에 단 한 번, 단 하루 진행하는 행사로, 아이폰5S는 81만 8,000원, 아이폰5C는 68만 7,999원, 아이폰4S는 47만 8000원부터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태블릿PC 제품으로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3만 1001원이 할인된 46만 8999원부터, 아이패드 에어의 경우 57만 4000원부터 판매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제품의 가격보다 약 7~8% 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나, 비교적 낮은 할인율로 애플마니아들은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맥PC, 아이팟, 각종 액세서리 제품들도 행사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행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행사, 할인율이 너무 작네",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행사, 조금 더 통 크게 행사하지",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행사, 다른 곳 비교해보면 더 싸게 살 수 있지 않나?",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행사, 한번 들어가서 둘러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