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오는 1월 10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3종의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
키엘 매니아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되는 키엘의 대용량 한정판은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24시간 놀라운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깨끗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투명 에센스', 그리고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고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수분 자외선 차단제'가 그것이다.
고객의 알뜰함과 환경을 존중하는 이번 대용량 한정판 3종은 넉넉해진 용량 대비 최대 33%까지 절약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실속도와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대용량은 125ml 72,000원대, 투명 에센스 대용량은 50ml, 96,000원대 수분 자외선 차단제 대용량은 60ml 66,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키엘은 대용량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12일까지 단 3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보 사이즈 3종 중, 한 가지라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사이즈 샘플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한편 대용량 한정판 3종은 오는 10일부터 전국 49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