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영자 요리 실력, 군침도는 안면도식 굴떡국 '부모님 반응은?'

by

개그우먼 이영자의 요리 실력이 화제다.

8일 방송된 KBS 2TV '맘마미아'에서는 MC 박미선, 이영자, 허경환이 엄마와 24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영자는 부모님을 초대에 직접 떡국을 끓여드렸다. 이영자는 맛있는 떡국을 끓이기 위해 안면도에서 비법재료를 공수해 오는 정성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이에 이영자의 부모님은 떡국을 맛 보고는 최고로 맛있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그 맛과 비법을 궁금하게 했다.

하지만 이영자의 아버지는 "조금 덜 익었다"며 솔직하게 이야기 하자 이영자는 "떡을 불려 놨어야 했다. 꼬들꼬들한 걸 좋아해서 그냥 만들었다. 맛없으면 다음부터 사서 드세요"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영자는 부모님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을 위한 떡국도 대접해 푸근한 인심을 자랑했다.

이영자 요리 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영자 요리 실력, 천상 여자 포스 남달라", '이영자 요리 실력, 재료 공수까지 대단하다", "이영자 요리 실력, 시집갈 일만 남은 듯", "이영자 요리 실력, 비법좀 공개해 줘요", "이영자 요리 실력, 스태프들까지 챙기는 인심 역시 이영자 답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이영자의 요리실력 외에도 북유럽풍의 깔끔하고 모던한 집이 공개돼 아기자기한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