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美 단독 콘서트 앞둔 유키스, 뉴욕서 브이포즈로 설레임 전해

by

그룹 유키스가 뉴욕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첫 번째 단독 미국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유키스는 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여기는 뉴욕! 한국을 떠나 무사히 미국에 도착했어요! 내일 뉴욕콘서트 열심히 잘할게요! 응원 많이 해주시고~오시는 분들은 우리 함께 즐겁게 놀아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유키스는 멤버 전원이 함께 모여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브이포즈를 취해 미국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둔 설레임을 느끼게 한다.

네티즌들은 "유키스, 곧 만날 수 있다니 믿기지 않는다.", "유키스, 이제 미국도 점령하나.."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이미 지난 12월 미국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각 지역별로 진행됐던 투어 VIP 한정 티켓 판매가 오픈 30초만에 매진되며 티켓 파워를 입증한 유키스는 이번 미국 단독 콘서트 투어를 통해 한류대세임을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지난 7일 출국한 유키스는 뉴욕에 도착해 TV 인터뷰, 잡지촬영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현지시각으로 9일 뉴욕 첫 공연을 시작으로 11일 샌프란시스코(The Warfield Theatre), 14일 LA(CLUB Nokia AT L.A. LIVE)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