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성균 생활고, “아기 태어나…영화 촬영중 공사현장 막노동”

by

'김성균 생활고'

배우 김성균이 생활고를 겪은 사연을 공개했다.

김성균은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데뷔 후에도 생활고에 시달릴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이날 김성균은 "많은 사람들이 나를 기억하게 해준 영화 '범죄와의 전쟁' 촬영 당시에도 생활이 어려워 공사현장에서 일을 했었다"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영화 한 편 한다고 당장 그 출연료로 살아갈 수는 없었다"며 "당시 아기도 태어났고, 병원비, 생활비 등 때문에 계속 일을 했어야 했다"고 털어놓아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이날 김성균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 자신의 실제 아들이 출연한 비화, tvN '응답하라 1994'에 캐스팅 제의가 왔을 때 처음엔 화가 난 사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김성균 생활고 고백에 네티즌들은 "김성균 생활고 많이 힘들었나봐요", "김성균 생활고 공사현장에서 일을 했군요. 왠지 영화 '변호인'이 떠오르네요", "김성균 생활고 겪었군요. 많은 연예인들이 뜨기 전에는 생활고 한 번씩은 겪는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는 '2014년 라이징스타' 특집으로 김성균 외에도 MBC '오로라 공주'의 신인배우 서하준, '응답하라 1994'의 도희, '왕가네 식구들'의 한주완, 걸그룹 달샤벳 수빈이 출연한다. 방송은 9일 밤 11시 10분.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