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수원 전여친, 배우 S양 언급 "최근 카페서 우연히 마주쳐…"

by

'장수원 전여친'

젝스키스 전 멤버 장수원이 과거 스캔들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 3D'에 출연한 장수원은 과거 자신과 스캔들이 났던 배우 S양에 대해 이야기 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MC 신동은 "과거 여배우와 사귄 적 있다는 사실을 밝혔죠?"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장수원은 "제가 따로 연애사실을 밝혔다기보다는 팬들도 다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최근 그 분과 카페에서 우연히 마주쳤다"면서, "편하게 인사만하고 지나갔다"라고 덧붙여 여배우 S양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졌다.

앞서 장수원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팀 활동을 하며 연예인과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또한 과거 장수원이 배우 S양를 잊지 못해 삭발을 했다는 루머에 대해 "S양과 헤어져 삭발을 했던 게 아니다. 음반 컨셉트 때문이었다"며 "그 분은 드라마 촬영을 잘 하고 있다"고 과거 연인을 언급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장수원 전여친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수원 전여친, 대체 누굴까 궁금하다", "장수원 전여친, 너무 오래 전 이야기인가", "장수원 전여친, 유명한 배우인가?", "장수원 전여친, 근황 자주 접하는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