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수현 슈퍼맨, 초특급 패러디 '맨 오브 민준' 폭소 '별그대' 인기 반증

by

'김수현 슈퍼맨'

'외계인' 도민준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김수현을 '슈퍼맨'으로 패러디한 포스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극 중 외계에서 온 남자 도민준 역을 맡은 김수현은 시간을 멈추는 가 하면, 시공간을 초월해 이동하는 능력 등을 지녀 마치 '슈퍼맨' 같은 초능력을 발휘해 천송이(전지현 분)을 구해내며 '슈퍼맨' 그 자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의 UCC 포스터 콘테스트코너에서는 슈퍼맨과 김수현을 합성한 패러디물이 게재돼 눈길을 끈다.

패러디물 속 김수현은 슈퍼맨 공식 수트를 입고 '예지력'과 '염력' 등의 초능력은 물론 '초특급 울트라 꽃미남'으로 소개되기도 한다. 또한 영화 '맨 오브 스틸'을 패러디한 '맨 오브 민준' 등 다양한 캐릭터로 분해 패러디 되고 있다.

SBS콘텐츠허브의 '별에서 온 그대' 웹PD 권민아 과장은 "최근 드라마 '별 그대'가 인기가 있다는 걸 네티즌 분들의 이런 패러디물에서 더욱 느끼게 된다"며 "다시 한 번 이렇게 멋진 패러디물을 제작해준 네티즌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준이 마치 슈퍼맨처럼 또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슈퍼맨 포스터, 한국판 슈퍼맨 등극",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이런 꽃미남 슈퍼맨 또 없지",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완벽한 외계남",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보니 슈퍼맨과 비슷한 초능력 지녔구나",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천송이 구하러 또 어디로 달려갈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