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제대로 된 건강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바쁜 일상에 건강 관리가 쉽지 않다면, 건강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중년이 되면서 겪는 건강 문제가 남녀별로 각각 달라 건강식품 또한 그것에 맞게 골라 먹는 것이 좋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업체인 '대웅단'은 중년남성을 위한 식품을 특화해 선보이고 있다.
대웅단 제품은 남성에게 좋은 것으로 널리 알려져있으며, 대웅단은 남성에게 좋은 영양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남자비타민으로도 불린다.
이어 남성 건강식품 '대웅단'은 이번 3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 및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웅단은 주성분인 산수유, 복분자, 오미자, 토사자. 구기자, 하수오, 홍삼 등 15가지 이상의 30~60대 중년 남성들에게 좋은 성분들을 사용했다. 대웅단 제품은 일반 환제품이 아닌 고농축 추출요법을 접목하여 고농축 성분 배합비율로 배합되어 남성의 강력한 에너지를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대웅단'은 최상의 품질을 고집한다면서 아무리 좋은 포장과 마케팅도 품질이 뒷받침이 되지 않는다면 소비자들한테 인정받지 못하기 때문에 최고의 품질로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