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달콤한 새해 선물을 준비했다.
스킨푸드는 1월3일(금)부터 1월10일(금) 오후 2시까지 스킨푸드 VIP 고객인 '구어메(GOURMET)' 회원들을 대상으로 '생(生)푸드 천연팩 로열젤리와 꿀'의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생(生)푸드 천연팩 로열젤리와 꿀'은 로열젤리추출물과 아카시아 꿀, 마누카 꿀 등 천연유래성분을 97%나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과 아미노산, 미네랄이 풍부한 로열젤리와 공기 중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뛰어난 꿀은 대표적인 미용 푸드로 손꼽힌다.
신청 접수는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와 모바일 웹(www.theskinfood.com/m/)에서 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핸드폰 문자로 전송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제품을 수령하고 싶은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생(生)푸드 천연팩 로열젤리와 꿀'은 23일(목)부터 30일(목)까지 본인이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생(生)푸드 천연팩 로열젤리와 꿀'은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관리에 특히 도움을 드릴 것"이라며, "스킨푸드를 아끼고 응원해 준 고객들께 좋은 설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생(生)푸드 천연팩'은 스킨푸드가 구어메 회원들에게만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으로, 천연유래성분을 95% 이상 넣어 만들고, 신선 식품처럼 철저하게 냉장 유통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