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류진 새 멤버 합류?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의 하차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새 멤버로 배우 류진이 거론됐다.
2일 한 매체는 보도를 통해 "류진이 '아빠 어디가 시즌2' 새 멤버로 합류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류진측은 "제작진과 미팅만 했다"고 밝혔다. 제작진 역시 "류진과 미팅을 가진 것은 사실이나 추후 진전된 것이 없다"고 말했다.
앞서 류진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빠 어디가 시즌1'에 출연 제의를 받은 적 있지만 아내의 반대로 거절했다. 하지만 아이와 예능에 함께 출연하는 것도 좋은 경험일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다.
류진은 지난 2006년 10월 아내 이혜선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지난 20112년 5월 자신의 트위터에 가족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류진 새 멤버 합류설에 네티즌은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아쉽지만 류진 새 멤버 합류 기대된다",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류진 새 멤버 합류설.. 류진 아내가 반대한다고 했는데",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류진 새 멤버 되었으면", "'아빠어디가' 김민국 하차, 류진 새멤버? 류진 아줌마 수다 폭발할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 해오던 '아빠! 어디가?'는 오는 1월 중 시즌1을 마무리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