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 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본부장 김병진)이 말의 해인 오는 4~5일 말의 해 첫 주말을 맞아 고객행사 '말의 해 소원성취 행운 축제'를 마련했다.
행사는 중문 앞 광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진행되는데 내용도 다양하다. 추첨 및 게임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말의 해 고객행운 페스티발'과 정해진 경주의 7등말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말의 해 행운의 말 찾기'가 이틀간 진행되고, 새해 소원을 적어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말의 해 나의 소망, 나의 소원'이 4일 시행된다.
'말의 해 고객행운 페스티발'은 당첨확률이 가장 높다. 서울경마공원 중문 앞 광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진행하는 게임에 참여하거나 에어볼 추첨에 응모하면 1만~3만원 상당의 경마 구매권, 손난로, 간세인형 등 경품을 제공한다. 4~5일 이틀간 1500명분의 경품이 마련돼 있다.
'말의 해 행운의 말 찾기'는 경마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4~5일 3·6·9경주의 7등말을 맞추는 행사가 진행된다. 중문 앞 광장 부스에 마련된 응모권에 해당경주의 7등말을 예상해 마번과 전화번호, 이름을 기입하고 추첨함에 넣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매 경주 5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경마 구매권을 지급한다.
'말의 해 나의 소망, 나의 소원' 행사는 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중문 앞 광장 부스에 마련된 부스에 마련된 소원지에 새해 소망을 써서 소원함에 넣으면 된다. 오후 3시 KRA 한국마사회의 신년인사 직후에 1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경마 구매권이 제공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