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비프로그램,‘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판매 채널 확대

by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이 원기 회복 및 면역력 증진을 도와주는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의 큰 인기에 힘입어 올해부터 백화점과 온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비비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땅의 기운을 지닌 천삼화 홍삼과 함께 국내 최초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담은 고농축 홍삼 앰플형 제품이다. 진생베리에는 인삼의 핵심 영양소인 사포닌과 진세노사이드 Re 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며, 또한 비타민E와 비타민B, 마그네슘, 아연, 구리 등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개선 및 면역력 증진,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지난해 초 출시된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그 동안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했으나 건강 관리가 필수인 겨울철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부터 판매처를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www.amorepacificmall.co.kr)에서도 구입이 가능해져 더 많은 고객들이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를 가까이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고농축 앰플형으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인삼사포닌 보호기술 제조공법'으로 홍삼의 고함량을 유지하도록 도와줘 온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비비프로그램 관계자는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출시 6개월 만에 350억 달성, 높은 재구매율에 힘입어 현재 매출 500 억원을 넘어선 인기 제품이다. 강추위가 계속되는 1월, 명절도 앞두고 있어 이번 판매채널 확대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 한해도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로 건강하고 활기찬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