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토케코리아, 키자니아와 제휴 프로모션

by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www.stokke.com)는 1월 2일부터 잠실에 위치한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Kidzania Seoul)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세 미만의 영유아와 함께 키자니아를 방문하는 고객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분증을 제시한 후 '스토케 익스플로리' 유모차를 대여 받아 키자니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유모차 대여 서비스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유모차계의 벤츠'로 널리 알려진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시트가 높고 양대면 방식으로 아기가 엄마를 향해 볼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유모차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시트 폭과 발 받침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아이의 상태에 따라 활동·휴식·수면 등 5가지 시트 포지션을 지원한다. 또한 유모차를 주행하는 엄마의 신장에 따라 시트 높낮이와 손잡이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높은 시트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키자니아 내 부모를 위한 휴식공간인 달콤커피와 식당가에서 하이체어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3월에는 키자니아 3층에 마련된 영유아를 위한 공간인 우르바노 하우스에 스토케 가구 제품들로 꾸며진 '스토케 키즈룸'을 설치할 계획이다. 스토케 키즈룸에는 부모와 아이의 상호 교감을 촉진시킬 수 있는 기저귀 교환대인 '스토케 케어', 간단한 높이 조절로 유아 때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 '트립트랩' 등을 지원, 전시함으로써 고객들이 직접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토케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새해부터 시작되는 스토케코리아와 키자니아 서울의 제휴 프로모션은 4세 미만의 아이가 있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키자니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도모하고, 유모차를 비롯한 스토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적재적소에 제품을 지원, 체험의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고객들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토케코리아는 키자니아 서울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1월 2일부터 1월 15일 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tokkekorea)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키자니아 입장권(성인 1명, 어린이 1명)을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