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비, 조회수 300만건 돌파. 中서도 관심 폭발

by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00만건을 돌파했다.

임창정이 지난 10월 말 발표한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300만건을 돌파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중국판 유튜브라 불리우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포털사이트 요오쿠 투도쿠(YOUKU-TUDOU)의 양 웨이동 부총재가 K-POP에 높은 관심을 드러내며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를 언급했다는 것.

양 부총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이후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를 재미있게 봤다"며 관심을 드러냈다.

소속사 측은 "임창정이 영화 '창수' 무대인사 등으로 빈틈없는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 '문을 여시오' 조회수 300만 건 돌파 소식을 듣고 음악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니 영화도 잘될 것 같다며 기뻐했다"고 전했다.

3년 만의 가수컴백작 감성발라드 '나란놈이란'으로 변함없는 가창력을 선보였고 댄스곡 '문을 여시오'로 코믹댄스를 보여준 임창정이 이번에는 영화 '창수'로 배우로서 또 다른 활약을 예고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고 있어 그의 다양한 활동에 기대가 한껏 모아지고 있다.

28일 개봉한 영화 '창수'는 임창정이 징역살이 대행업자 창수 역을 맡았으며, 안내상, 정성화, 손은서 등이 출연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