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서연 결혼, SNS 소감 "눈시울이 붉어진다…사랑한다 홍종구"

by

송서연 결혼

배우 송서연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그가 남긴 결혼 발언이 새삼 화제다.

15일 SBSE는 복수의 방송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송서연과 NH&MAJOR1998 대표이자 한국 연예매니지먼트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홍종구가 오는 3월 19일 강남구 역삼동의 한 웨딩홀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보도했다.

이에 앞서 송서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눈시울이 붉어진다. 사랑한다, 홍종구. 좋은 날짜를 잡았다"며 결혼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세례를 받기도 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의 측근들의 말을 통해 "송서연과 홍종구 대표가 소속배우와 대표로 만나서 신뢰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왔다"며 "힘들 때마다 서로를 다독이며 굳건한 애정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송서연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송서연 홍종구,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번 실패한 결혼인 만큼 이번에는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사세요", "송서연과 홍종구,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고요? 두 사람의 친분은 어떻게 된 건가요?", "송서연이 누군가 했는데 이 분이었군요. 참 예쁘게 생기셨네요. 두 분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