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칠성, '아마존시크릿 마테차' 출시

by

롯데칠성음료가 25일부터 '아마존시크릿 마테차'를 출시한다.

'아마존시크릿 마테차'는 브라질산 마테차엽을 100% 사용한 제품으로, 마테차엽 본연의 향긋하고 개운한 맛을 지닌 건강 차음료라는 것이 롯데칠성음료의 설명이다. 패키지에는 남미 음료의 느낌을 잘 살리기 위해 아마존 밀림의 청정이미지를 적용하였고, 당신의 아름다움을 위해 알려드리는 비밀의 음료라는 의미를 묶어서 제품 이름에'아마존시크릿'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였다.

2010년 8월 이후 출시한 '티트리 마테차', '마테미인'에 이은 리뉴얼 제품으로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테음료의 음용층 확대를 위해 네이밍에서 패키지까지 대폭 리뉴얼하여 출시하였다.

마테(Mate)차는 커피, 녹차와 함께 세계 3대 차(茶)의 하나로 꼽힌다. 남미지역에서는 오래 전부터 천연 전통차 형태로 남미 미인들이 물처럼 즐겨 마셔왔으며, 미국과 유럽에서는 다이어트 관련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마테차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이 녹차에 비해 3배 이상 들어있고 면역력 강화 등의 효능도 있어 힐링 음료로도 주목 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마존시크릿 마테차는 음료 하나를 마셔도 맛과 건강 모두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강화를 통해 프리미엄 남미음료 '아마존시크릿'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