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보스(BOSE), 2013 서울모터쇼'역동적' 사운드 선보여

by

보스(BOSE)가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모터쇼'에 닛산의 파트너사로 참여, 소리를 통해 생생한 감동을 선사하는 사운드 시연회와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보스와 닛산이 제휴를 맺고 수 년간 차량에 최적화된 카오디오를 개발해 온 것을 계기로, '2013 서울모터쇼'에서 고객들에게 한층 차별화된 프리미엄 사운드를 들려주고자 기획됐다.

연구 노력이 집약된 카오디오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보스 인 카 씨어터(In-Car Theater)'가 마련됐다. 닛산의 패밀리 세단 '뉴 알티마' 차량에서 만나는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차량 안을 가득 채우는 역동적인 사운드를 통해 마치 영화관이나 콘서트 홀에 온 듯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한층 수준 높은 보스 사운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시연회도 준비됐다. 닛산 씨어터에서 상영되는 'BMT쇼(BOSE Music Theater Show)'는 보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입체 음향 시스템을 통해, 눈과 귀 뿐만 아니라 오감을 자극하는 신기하고 즐거운 경험이 가능하다.

이밖에 심플한 스피커 하나로 공간감 넘치는 입체 음향을 경험할 수 있는 사운드바 채용 홈시어터 씨네메이트(Cinemate) 1SR, 주변 소음은 낮추고 음원 고유의 사운드는 더욱 생생하게 들려주는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QC-15 등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무엇보다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BMT쇼 관람객를 대상으로 사은품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스의 체험존을 방문하고 온라인 블로그에 감상 후기를 남기는 우수 블로거에게 인이어 이어폰을 증정하는 체험후기 이벤트도 열린다.

보스의 다양한 사운드 체험존 및 이벤트는 '2013 서울모터쇼'가 열리는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으며, 제 1전시관 닛산 전시장 내 보스존을 방문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