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맘(대표 김준석, www.momsmom.com)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명절 선물로 유아용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맘스맘은 이번 할인행사에서 인기 유모차와 카시트를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스킨케어, 세제, 젖병, 물티슈 등 품목별로 최대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 이례적으로 큰 폭의 할인 행사를 마련해 유아용품 구입을 계획하고 있던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특히 일산본점, 화곡점, 남양주점에서는 각 지점별로 롯데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5만원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물티슈 또는 유연제를 증정한다. 또한 일산본점에서는 카시트 구매고객 대상으로 무료 장착 서비스도 시행할 예정다.
맘스맘 담당자는 "설을 맞이하여 실속 있는 유아용품 구입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특별히 마련한 행사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일산본점, 화곡점, 남양주점, 해운대점 등 전국 17개 맘스맘 직영매장에서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