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박명수"마스크샀다가다시취소"

2020-02-04 09:47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 주에는 개그맨 박명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 확산에 따른 마스크 수급난에 일침을 날렸다는 소식이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달 31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아나운서 조우종,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팀장이 함께하는 '검색N차트' 코너로 꾸며졌는데 이날 주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였습니다.
전민기는 "가장 큰 관심사"라며 "메르스보다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는 소식에 마스크가 동났다"고 운을 뗐다.
그는 "중국이나 대만에서도 우리나라 마스크가 두꺼워서 많이 산다고 한다"면서 "그래서 가격이 많이 뛰어올랐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박명수는 "저도 마스크를 샀더니 다시 품절됐다고 취소 문자가 왔다"면서 "국민의 건강을 볼모로, 수급이 불확실하겠지만 그렇게 가격을 올리면 되겠냐. 다들 근근이 마스크 사서 쓰는데 가격을 올리면 힘들다"고 지적했습니다.
다음으로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트와이스 모모와의 공개 열애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는 기사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네이버 V라이브 '펫셔니스타 탱구'에서는 태연과 김희철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날 태연과 함께 반려견 '조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공교롭게도 이름이 조르다"라며 어색한 웃음을 지었습니다.
그는 "너랑 있으니까 편해서 다 얘기하는데 요즘 많이 추측이 있지 않냐. '(사귄 지) 3년이 넘은 거 같다' 등 그런 얘기들이 있는데 솔직히 말하면 그때는 아예 몰랐을 때다"라며 모모와의 열애에 대해 조심스럽게 털어놨다.
이어 "양측 팬들한테 너무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는데 많이 박수쳐주고 그래서 '내가 그래도 15년 연예 활동을 나쁘게 하지는 않았나'보다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잘할 거다"라고 밝혔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박명수 "마스크 샀다가 다시 취소 통보…가격 올리면 국민 힘들어" 2위 : "팬들에 미안, 죄책감"…김희철, ♥모모와 공개 열애 심경 고백 3위 : '아이콘택트' 길 "결혼+득남" 최초 공개..장모 "3년전 왜 부인했나" 분노 4위 : "요요는 없다!" 신동, 116kg에서 30kg 감량…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5위 : 손예진, 피로누적 응급실→촬영장 복귀→투혼 응원ing 6위 : "세계의 재앙 vs 인류애"..송혜교X유아인 'Love For 우한' 응원 논란 7위 : 개리, 극비결혼→子 하오와 '슈돌' 합류…화제성↑ 싸늘한 여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