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이상 남성 3명 중 2명 남성 기능 저하…혈액순환 관리 필수

    기사입력 2018-04-17 10:17:34

    중년 남성이 가장 고민하는 문제 중 하나가 바로 발기부전이다. 울산의대 서울아산병원 가정의학과 교수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가정의학과에 방문한 40세 이상 남성 1,313명(평균 57.1세) 중 43.9%(541명)가 발기부전 39.9%(472명)는 조루증, 19.0%(248명)는 남성갱년기를 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총 내원 환자 중 64.4%(845명)가 발기부전, 조루증, 남성갱년기 중 한 가지 이상의 성기능장애를 갖고 있는 것.

    남성기능장애의 원인은 노화, 비만, 스트레스 등 다양하지만 혈액순환이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음경은 구멍이 숭숭 뚫린 말랑한 3개의 해면체로 구성됐다. 물리적, 심리적 자극에 의해 중추신경이 반응, 음경 동맥이 확장되면 평소보다 7배 많은 혈액이 해면체로 유입된다. 이때 음경 정맥은 확장된 해면체에 눌리면서 유입된 혈액이 갇히게 된다. 이것이 바로 흔히 정력이라고 일컫는 남성 기능의 원리다.

    이러한 과정에 이상이 생기면 각종 남성기능저하 문제가 발생한다. 남성기능 장애는 생명에 치명적인 지장을 주는 질병은 아니지만 남성 자존감을 떨어뜨려 삶의 질을 좌우하는 요인이 된다. 부부간의 문제에 악영향을 끼치는 것은 물론 심할 경우 사회생활에도 지장을 줄 만큼 우울증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남성기능 장애를 예방 및 개선하기 위해서는 혈액순환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가장 간편하게 시도할 수 있는 혈액순환 관리법은 코코메디&미스터하이와 같은 남성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의료기기를 활용하는 것이다.

    코코메디&미스터하이는 일본 누막스사와 기술 제휴를 맺고 개발한 성기동맥혈류 충전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정식의료기기다.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발기부전 등 남성 기능저하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흡입 펌프의 강한 압력을 이용해 반복적인 수축과 이완을 유도함으로써 해면체에 다량의 혈액을 유입시켜 공간을 확대하고 해면체 근육을 단련시켜준다. 물리적인 에너지를 활용한 외부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보다 가시적인 발기부전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독일기술관리협회 TUV 및 식품 의약품 안전처의 품질 관리 기준을 통과했으며,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마치고, 중국특허를 획득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이 주관하는 어워드(Awards)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의료기기 남성기능강화 부문)에서 2017년, 2018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코코메디&미스터하이 관계자는"코코메디&미스터하이는 직접 사용해본 남성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2008년부터 10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라며 "나이를 불문하고 전 연령대에 효과를 보이고 있지만 특히 40대 중반에서 50대 중반남성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