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대비 '한삼근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 출시

    기사입력 2018-04-17 10:03:45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의 경우 큰 일교차로 인하여 면역력이 떨어지고,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으로 약하진 원기를 보충하고 면역력 관리에 힘써야 외부의 병원균에 대항할 수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아무래도 건강기능식품에 의존하기 마련인데 특히나 홍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에 도움,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등의 5대 기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에 이번에 새로 출시된 한삼근의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에 관심이 쏠린다. 한삼근은 2018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건강식품-홍삼류)에 선정된 황제황용단을 출시한 홍삼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황제황용단은 출시 100일도 되지 않아 입소문을 타고 25,000박스가 팔렸다. 한삼근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니즈를 반영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타입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을 선보였다.홍삼이 인삼보다 좋은 이유는 찌고 말리는 과정에서 당이 분해돼 체내흡수가 쉬운 저분자 형태로 바뀌는데 산성 다당체나 희귀 진세노사이드 등 몸에 이로운 성분이 더해지기 때문이다. 한삼근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은 진노세이드 함량이 가장 높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만들었다.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은 홍삼의 5대 기능을 그대로 제품에 담아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원료의 수급부터 가공·유통·판매에 이르기까지 제품화에 필요한 모든 공정이 철저히 관리하여 까다로운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마저 통과했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선물용으로 한삼근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을 찾는 소비자들로 벌써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한삼근 관계자는 밝혔다. 면역력 증진과 원기회복에 좋은 한삼근 고려홍삼정 황제골드스틱은 공식 쇼핑몰 및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