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해버렸으니까" 트와이스, '하트 셰이커' 전체 가사 공개

    기사입력 2017-12-07 08:05:03

    트와이스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 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의 전체 가사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7일 0시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 가사가 실린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붙잡았다.

    '하트 셰이커' 가사 이미지는 눈꽃과 붉은 하트로 꾸며져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특히 해당 곡 가사는 트와이스만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귀여운 고백이 담겼다.

    "바보처럼 안 기다려 내가 말할래 반해버렸다고 네가 맘에 든다고 하루 종일 보고 싶다고 Would you be my love 반해버렸으니까"라는 부분의 가사는 상대방을 좋아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당차게 고백하는 모습이 담겨 곡 분위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더불어 "난 쯔위라고 해 무작정 인사할까"라는 가사는 완곡에서 어떤 안무를 동반해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 발매를 앞두고 연일 '역대급'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큰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멤버들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뿐만 아니라 27장의 멤버별 티저 퍼레이드, '하트 셰이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방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하트셰이커' 의 음원 및 안무 일부가 담긴 MV 티저 영상은 지난 4일 0시 유튜브에 공개 후 이틀 만에 350만뷰, 사흘 만에 5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9명의 멤버들은 화이트 상의와 청바지, 청치마 패션으로 심플하며 시크한 느낌과 함께 상큼하고 경쾌한 군무를 선보여 팬들로부터 "역대급 히트곡 탄생 예감"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풀버전 가사까지 공개되면서 완곡은 과연 어떤 느낌일지 더욱 호기심과 기대를 불러 일으킨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