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Beautiful 컴백' 워너원, 美 타임스퀘어 등판 '글로벌 대세 인증'

    기사입력 2017-11-14 09:14:41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그룹 워너원의 새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의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워너원이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워너원의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 '투 비 원'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이다. 타이틀 곡은 '뷰티풀'(Beautiful)이다. 이밖에도 '갖고 싶어', 'Twilight'(트와일라잇)등 신곡을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7.11.1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워너원이 한국을 넘어 글로벌 대세 그룹의 면모를 드러냈다.

    14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는 낯익은 워너원 멤버들의 얼굴이 모습이 대거 전파됐다.

    컴백 앨범 발매와 맞물린 시기 전세계에서 광고비가 가장 비싸다는 타임스퀘어 옥외 전광판 노출은 워너원 중국 팬클럽 연합의 통 큰 선물. 워너원의 데뷔 100일을 기념해 뉴욕 타임스퀘어 워너원의 얼굴이 12시간 연속 노출될 예정이다.

    워너원 중국 팬클럽 연합은 공지를 통해 "저희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로이터의 11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워너원의 데뷔 백일을 축하하고자 합니다"라며 "미국시간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연속 방송할 예정입니다"라고 알렸다.

    워너원은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14일 오전 7시 기준, 워너원의 새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타이틀곡 'Beautiful'은 7개의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앞서 13일 워너원은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을 발매했다. 워너원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은 '뷰티불'이며 이를 비롯해 '갖고 싶어' '트와일라잇' 등 신곡을 포함 총 11곡이 수록됐다.

    ly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