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삼성 GSAT/CJ CAT 인적성 시험 교재 구입시 무료 인강 제공

    기사입력 2017-10-13 16:04:32

    오는 10월 22일(일) 삼성 GSAT와 CJ CAT 인적성 시험이 시행된다. 삼성과 CJ의 채용 프로세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서점가에는 인적성 교재를 찾는 취준생들이 몰려들고 있다.

    각 기업별 인적성 교재를 출간중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GSAT와 CJ 인적성검사의 영역별 특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무료인강 수강을 원하는 수험생은 '에듀윌 도서몰'을 방문하면 된다.

    에듀윌은 삼성 GSAT, CJ CAT, LG 인적성검사 등을 위한 '3일끝장' 교재 시리즈를 출간중이다. 이 교재들은 3일동안 각 영역별로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단기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2017년 상반기 기출문제와 기출키워드들이 수록돼 있으며, 3일간의 독학 플랜도 수록돼 있다.

    교재는 기출유형 모의고사, 실전공략 모의고사, 파이널 집중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돼 짧은 시간 동안 최신 기출 유형 분석과 취약 유형을 보완해 완벽한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교재 구입시 '인적성 유형 특강'을 비롯, 면접 특강, 수포자 집중 특강, 빈출요약집 등 대기업 취업에 꼭 필요한 학습팩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단기 학습에 최적화 된 에듀윌 3일끝장 교재와 무료 인터넷 강의를 병행하면, 단기간에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함께 제공되는 인성검사 및 면접 자료를 통해 최종 합격까지 꼭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인적성검사 교재 외에도 대기업, 공기업 및 공사공단 등의 채용에 도움이 되는 각종 도서를 출간중이다. '월간 시사상식'뿐만 아니라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등 최신 시사 이슈, 기출 상식 등을 수록해 논술과 면접, NCS 시험에 대비 가능하도록 했다. 시사상식 10월호는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