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예은), '새 신발' 신고 탈아이돌 뮤지션으로 일취월장

    기사입력 2017-10-13 08:23:2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솔로 아티스트 핫펠트(HA:TFELT, 예은)의 음악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지난 12일 오후 6시 핫펠트의 아메바컬쳐로 이적 후 첫 싱글 앨범 '마이네(MEiNE)'가 전격 발매된 가운데,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과 자작곡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에 나란히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핫펠트는 "다시 태어나는 기분이다. 설레고 떨리고 기대반 걱정반이다. 회사의 모든 분들이 진심으로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셔서 정말 행복하게 만든 앨범이었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핫펠트는 데뷔 이후 지난 10년간 한 번도 꺼내지 못했던 자신의 이야기를 독일어로 '나의 것, 내가 가진 것'이라는 뜻을 지닌 이번 앨범 '마이네(MEiNE)'에 솔직하게 풀어내며 리스너들의 리얼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걸그룹 원더걸스의 예은을 떠올렸던 대중의 뇌리에 '아티스트 핫펠트'를 각인시키는 데 있어 성공적인 시작이 될 것이라는 평이다.

    핫펠트는 "핫펠트라는 필명의 의미처럼 진심어린 음악을 하고 싶다"며 "다음 앨범도 최대한 빨리 낼 계획이다. 이미 써 놓은 곡들이 많다"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

    한편, 핫펠트의 새 앨범 '마이네(MEiNE)'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겨 있는 자작곡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과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기 바라는 마음을 담은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까지 두 곡이 수록돼 있으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