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줌人]'변혁의사랑' 돌아온 최시원, '똘기자' 넘을 인생캐 만들까(종합)

    기사입력 2017-10-12 14:54:56

    탤런트 최시원이 1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영등포=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7.10.12/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드라마로 돌아온 최시원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만날까,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제훈 등 세 청춘들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반란극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송현욱·이종재, 극본 주현)이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또 오해영' '내성적인 보스' 등을 연출한 송현욱 PD와 '욱씨남정기'를 연출한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특이 이번 작품이 기대를 모으는 이유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점령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배우 최시원의 군 제대후 컴백작이기 때문. 극중 최시원은 타이틀롤인 백수로 전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을 연기한다. 세상 물정 1도 모르는 이 시대의 모태 '뇌순남'이자 시도 때도 없이 시 구절을 읊조리는 못말리는 낭만주의자다. 상상을 초월하는 무한 긍정 에너지로 때로는 분노를 유발하지만 사랑의 충만함을 믿는 미워할 수 없는 순정파다.
    군 제대에 앞서 최시원은 MBC '긔녀를 예뻤다'에 패션 매거진 에디터 김신혁 역을 매력적이게 소화하며 시청자를 즐겁게 한 바 있다. 극중 "~하지 않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는데"라는 유행어와 '똘기자'라는 애칭을 남기며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평가까지 만났다. 그런 최시원이 군 제대 후 만난 '변혁'으로 '똘기자'를 넘을 새로운 인생캐릭터를 창조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최시원은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많은 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전역하게 됐다.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전역 소감을 전하며 "마지막 휴가 나왔을때 이 드라마 대본을 보게 됐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실 법한 이야기를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매력적이었다. 그래서 더 관심이 갔었다. 그리고 제가 평소에도 송현욱 감독님의 팬으로서 강소라씨와 공명씨의 팬으로 함께 한다는 설렘이 있었다"고 전했다.
    탤런트 최시원, 강소라, 공명이 1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영등포=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7.10.12/
    이어 그는 '그녀를 예뻤다'에 이어서 또 다시 유쾌하고 능청스러운 캐릭터를 맡은 것에 대해 "언뜻보면 전작 '그녀는 예뻤다'와 비슷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보시다보면 굉장히 다르게 느끼실거다. 드라마를 꼭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최시원은 배우들의 호흡에 대해 깊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연기라는 게 혼자 하는게 아니고 여럿이 하는 시너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매 순간순간이 새롭고 소중하다. 감탄할 때가 많았다. 호흡이 정말 잘 맞았다. 깊이 공감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14일 오후 9시 첫 전파를 타며 매주 토, 일요일 방송된다.

    smlee0326@sports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