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선물 '르아베크 모닝바아 예비맘 오일' 열풍

    기사입력 2017-09-14 15:34:51

    여성의 신체는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많은 변화가 일어난다. 피부와 신체 굴곡이 급격한 변화를 거치면서 몸매가 흐트러지곤 한다. 이런 이유로 임산부들은 몸에 유해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히 기본적인 피부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가을철의 경우, 건조한 날씨와 일교차가 나타나므로 더욱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전문 브랜드의 임산부 오일이나 임산부 크림 등을 구매해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는 ㈜스킨피스의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군이다.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아이만을 생각한 자연을 닮은', '아이만큼 소중한 당신에게' 를 테마로 하는 프리미엄 베이비 코스메틱 브랜드다. 현재 다양한 임산부 오일과 임산부 크림, '예비맘크림','예비맘 오일' 등의 임산부 선물용 제품들을 판매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그 가운데 특히 출산 전후 몸매 변화 및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모닝바아 오일(예비맘 오일)의 효능이 크게 인정 받고 있는 중이다.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예비맘오일은 피부과 테스트, 저자극 테스트 등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 시험 인증을 거친 제품이다.

    무엇보다 개암씨 오일,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페퍼민트 오일, 로즈마리잎오일 등 8가지 오일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임신 후 급작스럽게 변화하는 피부 보습강화에 큰 도움을 준다. 이 덕분에 가을 환절기 피부 관리로 골머리를 앓는 임산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으며, 부틸파라벤과 에탄올 등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임신축하선물 및 임산부화장품 추천 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더욱이 EGF, FGF, 쉐어버터와 등 천연원료를 함유하여 제조된 르아베크 모닝바아 예비맘크림 과 함께 사용하면 집중관리가 필요한 부위(배,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 케어에 큰 도움이 된다.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베이비라인 5종 제품도 출시하며 베이비로션 '모닝바아 아토로션', 베이비크림 '모닝바아 아토 크림', 아기수딩젤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 베이비 파우더 '모닝바아 파우더 크림', 아기보습크림 '모닝바아 베이비 스틱 밤' 등 다양한 베이비 라인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모닝바아 베이비밤, 아기바디워시인 모닝바아 베이비 워시3in1 등도 함께 판매 중이며, 아기 용품으로는 면 100% 아기손수건과 오가닉 짱구베개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이처럼 아이와 엄마의 건강을 생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최근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 해밍턴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는 육아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여진 샘해밍턴의 부성애 넘치는 면모, 그리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윌리엄해밍턴의 모습이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한 덕분이다.

    예비맘 오일을 비롯한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군, 윌리엄이 사용하는 윌리엄화장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르아베크 모닝바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