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여친 황하나 "진짜 팩트? 행복한 사람은 남 신경 안 써"

    기사입력 2017-07-18 02:46:3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박유천의 여자친구 황하나가 비난이 쏟아지자 또다시 글을 남겼다.

    황하나는 1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휴. 나 혼자 그냥 잘 살게요. 저 신경꺼주세요. 저 차단해줘요"라며 글을 올렸다. 황하나는 이전에 올린 장문의 글은 삭제하고, 다시 새롭게 글을 남긴 것.

    황하나는 "저는 완전 신경 끌게요. 원래 끄고 살았지만, 남들한테, 남들 얘기에 원래 남 일에 관심 갖는 게 젤 쓸데없고 시간 낭비 아닌가요. 아까 같은 글 쓴 게 내 잘못. 미안해할 필요도 없었어, 난"이라고 적었다.

    또 황하나는 자신과 남자친구 박유천을 비난하는 이들을 향해 "좋은 사람들이랑 좋은 것만 보고 사는 게 답이죠. 불쌍해. 진짜. 자기들은 얼마나 착하고 좋은 사람들이야. 남 욕하면서 인생 행복해? 그럼 계속 그렇게 살아요. 욕하고 미워하고"라고 했다.

    이어 "욕도 관심이에요. 무관심이 제일 무서운 거 같아. 진짜 팩트는 행복한 사람들은 절대 숨어서 막말 안 하고, 남 신경 안 쓴다는 거 ㅋㄷ"이라고 덧붙였다.

    ▶황하나 글 전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나 혼자 그냥 잘 살게요 저 신경꺼주세영 저 차단해줘요. 저는 완전 신경 끌게요. 원래 끄고 살았지만 남들한테 남들 얘기에 남 일에 관심 갖는 게 젤 쓸데없구 시간 낭비 아닌가여? 아까 같은 글 쓴 게 내 잘못 미안해할 필요도 없었어 난.

    좋은 사람들이랑 좋은 것만 보고 사는 게 답이죠. 불쌍해 진짜 ㅠ 자기들은 얼마나 착하고 좋은 사람들이양 남 욕하면서 인생 행복행? 그럼 계속 그렇게 살아요 욕하고 미워하구~~ 욕두 관심이에요.. 무관심이 젤 무서운 거 같오... 진짜 팩트는 행복한 사람들은 절대 숨어서 막말 안 하구 남 신경 안 쓴다는 거 ㅋㄷ. 잘자여 굿나잇 스윗드림 (자기 자신부 터돌아보기 나 포함) 사랑해~~

    supremez@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