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 주방용품 살균기 '딜로' 99.9% 완전 살균 실현!

기사입력 2018-09-11 11:13:50

딜로_스마트 주방용품 살균기
내 가족이 밥 대신 세균을 먹는 일은 없어야!

설거지 후 잔류 물기 속에서 번식하는 온갖 세균을 완벽하게 살균해 주는 '딜로 스마트 주방용품 살균기'를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최저가 한정 판매한다. 출시 기념으로 소비자가의 33% 상당 할인한 99,000원에 단독 진행이다.

수저, 포크, 과도, 가위, 젖병 등에 눈에 보이지 않게 번식하는 대장균, 녹농균, 살모넬라균, 포도상구균 등에 대한 99.9% 살균력을 한국원적외선응용평가연구원에서 인증 받은 신뢰의 제품이다. 면역력이 떨어진 장노년층이나, 몸이 아픈 식구를 둔 가정, 어린이를 둔 가정에 더욱 요긴한 딜로 스마트 살균기는 국내에서 생산해 성능과 안전 면에서 주부 마음이 더욱 든든하다.
딜로_내부/외부
이 제품은 LED적외선 살균과 온풍 살균 2가지 방식으로 퍼펙트 살균을 보장한다. 세로 길이 23.5 ㎝까지의 식기는 모두 살균해 준다. 젖병도 쏙 들어가는 덕분에, 아기를 키우는 집의 필수품으로 입소문이 나 있기도 하다. 조작 방법도 간단하다. 파워버튼을 1.5초간 누른 후 모드버튼을 누르면 "자동살균을 시작합니다"라는 음성과 함께 LED적외선 살균과 온풍 살균이 반복적으로 작동한다. 모드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적외선 살균으로 한번 더 누르면 온풍살균으로 음성과 함께 원하는 살균을 고를 수도 있다. 또한 안전을 위해 12시간 동안 사용 움직임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꺼지는 자동오프기능도 넣었다. 전기요금도 24시간 동안 계속 동작 시킬 경우 한달 사용 요금이 천원 정도 나온다.

내 식구 입 안에 들어가는 식기류를 물 마를 틈 없는 세균의 온상 식기통에 그냥 꽂아두지 말고, 딜로 스마트 살균기로 깨끗하게, 확실하게, 안심 보관해 보자. 주변에 추석 선물로도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