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남성 건강 자존감을 타오르게 하려면…

기사입력 2018-03-09 11:27:31

힘들고 지친 중년남성
정력! 지구력! 배뇨력! 중년 남성 삶의 질은 이 '3대력'이 천당이냐 지옥이냐를 결정한다. 남성 파워의 관리는 미리미리 챙겨야 한다. 이제 중년에 들어서는가 싶을 때부터, 내리막이 시작되기 전부터 시작해야 힘과 끈기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챙기지 않으면 침실에서도 화장실에서도 남성의 자존감은 속절없이 무너진다.

남성 건강 자존감을 타오르게 하려면 연료가 필요하다. 아연,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이 남성의 몸 안에서 3대력의 불을 지펴 주는 3대원료이다. 그렇다면 이런 성분은 어떻게 섭취해야 할까?

아연 하면 굴이다. 예로부터 굴을 많이 먹으면 정력이 강해진다고 했다. 굴의 다양한 성분 중 아연은 면역력 유지와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간여한다. 일반론으로 볼 때, 정모세포가 잘 분열하면 정자량이 많아지고 활동력이 강해진다.

하지만 아연은 조리 가공 시 파괴될 수 있어서 엄격한 공정을 거쳐 성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확실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아연을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기능식품의 기준 및 규격' 고시에 따른 하루 섭취량 최대치(12㎎)로 함유한 제품이 '자커 프리미엄'이다. 자커 프리미엄은 유한메디카가 2015년 5월 출시 이후 중년 남성들에게 호응을 얻어 온 '유한M자커'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아연과 함께 쏘팔메토열매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이 주성분이다.

자커프리미엄
쏘팔메토열매추출물은 야속한 세월을 비껴가게 해 주는 물질이다. 전립선 건강을 지켜서 나이가 들어서도 소변을 원활하게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성분이기 때문이다. 옥타코사놀은 중장년층 이후 급속히 떨어지는 지구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 건강기능성 원료이다.

하지만 이런 성분은 집에서 조리해 먹는 식사로는 섭취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자커 프리미엄처럼 해당 원료를 이용해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야 섭취할 수 있다. 전문가들이 아연,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이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복용하라고 추천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시중에 각각의 성분으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나와 있다. 세가지 원료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한 가지로 모든 건강효과를 볼 수 있는 '자커 프리미엄'과 같은 제품도 있다.

활력이 넘치는 중년남성
직장에서도 침실에서도 화장실에서도 지치지 않는 파워남! 꿈이 아니고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바로 나의 이야기가 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