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커프리미엄'으로 돌아온 건강기능식품 '자커'

기사입력 2018-01-19 09:12:25 | 최종수정 2018-01-24 10:59:08

광고심의번호 2171D217


아연 최대 함량으로 돌아온 자커프리미엄
남성 건강! 미리미리 챙기자.

이제 건강을 나이가 들수록 챙겨야 한다는 생각은 버려야 한다. 내 몸은 내가 먼저 챙겨야 하며 건강을 잃은 후 후회보다는 지금부터라도 건강을 유지해 나가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젊은 남성부터 중년의 남성까지 언제 위기의 적신호가 올지 모른다. 남들보다 조금만 더 신경 쓰고 미리 준비만 잘 한다면 당신도 빠지지 않는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소변을 볼 때 느낌이 예전과 다르다. 열심히 사는 남자가 중년이 되면 나타나는 현상일 수 있다. 세월이 야속하다. 이를 개선하는 방법은 적절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이 우선시되며 추가적으로 자신이 우려하는 부분과 관련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적절히 섭취 하는 것이다.

시중에 그런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다. 그중에서도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 있다. 바로 '자커 프리미엄'이다. 자커 프리미엄은 유한메디카가 2015년 5월 출시하자마자 중년 남성들에게 호응을 얻은 '유한M자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성인남성 '전립선 건강', '지구력증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자커 프리미엄을 섭취하면 세 가지 건강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남성의 전립선 건강, 지구력 증진,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이 그것이다. 자커 프리미엄을 출시하며 특히 강조한 부분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성분인 아연 함량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의 기준 및 규격」고시 제2016-143호의 제 3. 개별 기준 및 규격 1조 18항에 따르면 아연의 하루 섭취량이 최대 12mg이다. 자커 프리미엄에는 식약처에서 지정한 일일섭취량의 최대치가 들어있다.

자커프리미엄 '아연' 최대 함량 함유!

아연이란 무엇인가? 우리 몸의 미량 필수원소로서 면역체계의 유지에 필수적인 요소로써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식품 중에서는 굴에 특히 많이 들어 있는 성분이다. 하지만 조리 및 가공 시 파괴될 수 있어서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은 식품만으로 충분히 섭취하기란 어렵다. 자커 프리미엄은 이와 같은 소비자를 배려해 제품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아연 함량을 허용 가능한 최대치로 늘리는 혜택을 드리는 것이다.

자커 프리미엄은 1일 1회, 1회 1정 섭취한다. 제조사의 자신감은 '7일간 무료체험'에서 볼 수 있다. 구매 후 7일 동안 섭취하고 불 만족시 왕복 택배비 5천원을 제외하고 무조건 환불해준다. 반품이 되면 전량 폐기 처분 되기 때문에 업체에서는 정말 엄청나고 파격적인 이벤트가 아닐 수 없다. 그 정도로 자신감이 있다고 제조사는 말한다.

직접 먹어보고 느껴라! '7일간 무료체험'

7일간 조건 없이 섭취하고, 면역기능에 도움이 안되면 환불해주는 스페셜 이벤트이다. 소변볼 때 느낌이 예전과 다르거나,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떨어진다고 느끼는 남성이 체험적으로 섭취하면 좋다.

남성의 기를 팍 살리는 자커프리미엄(90일분)의 소비자가는 14만9,000원이다. 그러나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하는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런칭기념으로 파격 할인 세일가인 89,000원에 판매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지독한 '몸냄새' 한방에 해결! 일주일간 70% 파격 할인 판매~

<스포츠조선닷컴>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