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거리의 확실한 증가. 1분안에 눈으로 확인 가능!

기사입력 2017-11-09 16:48:20

김덕규타이밍
필드든 스크린이든 골프의 재미는 내기! 소소한 내기라도 항상 위너가 되는 비밀 병기가 '김덕규타이밍'이다. 연습 없이 갑자기 라운딩을 하더라도, 임팩트 구간에서 불이 들어오는 김덕규타이밍을 클럽 샤프트에 부착하고 빈스윙 몇 번만 하면 엄청난 비거리의 골퍼로 변신한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은 캐디백 속 비밀 병기 김덕규타이밍을 소비자가에서 무려 73% 할인한 39,000원에 판매한다.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압도적인 최저가이다. 친구들과의 내기에서 한 홀만 제대로 이겨도 구입가격 이상을 보상받아 본전을 뽑고 남는 가격이다.

임팩트존
그렇다면 어떤 원리로 김덕규타이밍이 비거리를 증가 시킬까? 원리는 간단하다. 비거리를 증가 시키려면 누구나 알듯 임팩트존에서 가장 빠른 스피드를 내야 한다. 일반 스윙연습기를 가지고 임팩트존에 영점을 맞추면 막상 가지고 있는 클럽과 스펙이 틀려서 만족할만한 결과치를 얻을 수 없다. 김덕규타이밍은 자기가 가지고 있는 클럽에 제품을 부착하고 스윙연습을 하기 때문에 몇 번만 휘둘러봐도 그 느낌을 쉽게 알수있고 1분가량 가라스윙 후 공을 맞추면 확실히 더 나가는 비거리를 느낄 수 있다.

올바른 드리아버의 임팩트존
1단계(45마일)-[웨지] / 2단계(65마일)-[아이언] / 3단계(85마일)-[우드,드라이버]로 세팅되어 있어 1단계와 2단계는 왼발에서 불이 켜지도록, 3단계는 오른쪽 무릎과 오른발사이에 불이 켜지도록 반복적으로 연습하면 된다. 임팩트 구간에 불이 들어오는 지 확인하다 보면 모르는 사이에 헤드업도 저절로 사라졌다.
장착방법
골퍼가 힘을 쓰는 순간을 눈으로 보고 스스로 교정할 수 있으며 어프로치, 아이언, 드라이버까지 모든 연습이 가능한 김덕규티이밍은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73%할인가인 39,000에 파격 할인 판매중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쉽게! 멀리! 정확히! 2018 겐조야마모토 '아이언'이 대세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