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태현 "♥박시은, 이성적이라 경제관리..난 아무데나 돈 갖다줘"(작은테레비)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6-29 20:52 | 최종수정 2023-06-29 20:53


진태현 "♥박시은, 이성적이라 경제관리..난 아무데나 돈 갖다줘"(작은테…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너무 사랑하는 찐부부의 MBTI를 공개했다.

29일 '박시은 진태현 작은테레비' 채널에는 '박시은 진태현 너무 사랑하는 찐 부부의 MBTI 과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진태현은 "우리 부부에게 궁금해하는 부분 중에 MBTI 질문이 많았다. 저희 부부는 MBTI 중 하나만 틀리다"며 진태현은 INFJ, 박시은은 ISFJ 라고 밝혔다.

진태현은 "제가 N이라서 감수성이 많고 아내는 S라서 이성적이라 힘들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시은은 "서로 가지고 있지 않은걸 서로 보완하면서 살면 좋잖아요. 그래서 제가 경제관리도 하는거거든요"라고 응수했다. 이에 진태현은 "맞다. 저는 어디 돈 다 갖다 줍니다"라고 경제권을 아내에게 맡긴 이유를 전?다.

진태현의 INFJ에 대한 특징으로 "내향성이 엄청나다. 굉장히 낯을 많이 가리고 혼자 있는거 좋아한다. 눈치가 빠르고 생각이 지나치게 많다"며 "극내향적인데 사실 잘 어울리는 편이다. 연예인 그룹이든 비연예인 그룹이든 잘 어울린다. 찜질방에서 처음 보는 아주머니들과 2시간 동안 수다를 떨수도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제가 낯가리는걸 잘 모른다"고 말했다.

박시은은 "저도 믿지 못했는데 낯가리고 내향적인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박시은의 ISFJ는 "조용하고 차분하며 따뜻하고 친근하다. 솔직하지만 친한 사이가 아닐경우 영혼없는 리애견이나 선의의 거짓말을 잘한다. 성실하고 똑똑한 사람. 나한테만 잘해주는 사람 좋아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었다.

이에 진태현은 "저는 박시은 앞에서만 웃고 박시은만 좋아한다"며 박시은 바라기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두 사람은 "우리는 이제 유산의 아픔은 잊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며 웃음지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결혼했으며 2019년 보육원에서 인연을 맺은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 박시은은 지난해 2세를 임신했지만 출산을 약 20일 앞두고 유산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