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 손현주 주연 '봄날' 27일 개봉 확정..설경구 '니 부모'와 빅매치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4-06 08:49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봄날'(이돈구 감독, 엠씨엠씨 제작)이 오는 27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봄날'의 메인 포스터는 진하게 물들어가는 석양을 배경으로 찬란한 한때를 지나 회한이 묻어나는 호성(손현주)의 분위기에서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한다. 아무리 잘해보려 해도 철부지 애물단지 취급만 받는 호성의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메인 포스터는 '봄날'이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곱씹게 한다.

또한 표정 만으로도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명품 배우 손현주는 포스터를 가득 채우는 포스로 깊은 감정을 전달한다. 여기에 '다 아는 것 같지만 아직도 모르는 당신에게'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다시 한번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다채로운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봄날'은 남녀노소 세대초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극장 필람 무비로 오는 봄 극장가를 활기차게 할 전망이다.

'봄날'은 한때 잘나갔지만 현재는 집안의 애물단지인 철부지 형님이 아는 인맥 모두 끌어 모은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부조금으로 한탕 크게 벌이려다 수습불가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손현주, 박혁권, 정석용, 박소진, 정지환, 손숙 등이 출연했고 '팡파레' '현기증'의 이돈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7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