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삼성전자, '제4회 삼성보안기술포럼' 8월 온라인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7-20 11:21


삼성전자가 8월 18일 '제4회 삼성보안기술포럼(SSTF)'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보안기술포럼은 정보 보안과 프라이버시 관련 보안 기술 분야의 소프트웨어 저변 확대와 인재 양성을 위한 것으로 2017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보안 포럼이다. 보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올해 삼성보안기술포럼은 보안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의미로 '프라이버시를 다시 생각하다(Time to Rethink Privacy)'라는 테마로, 전문가의 기조 강연과 삼성리서치의 보안 분야 주요 연구 활동?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기술 세션으로 진행된다. 해킹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해킹체험존 (Hacker's Playground)'도 온라인 환경에서 운영된다.

승현준 삼성리서치 소장은 "최근 IT 기술의 발전과 함께 보안과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도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삼성전자는 보안 기술 포럼과 같은 정기적인 기술 교류를 통해 보안 분야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참여의 폭을 넓히고 삼성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더욱 신뢰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