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엔팍과 본 다빈치 뮤지엄 '누보로망: 삼국지 展', '감성 사진관 展' 티켓 오픈 기념, 무료 초대 이벤트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03-07 09:30



엔팍에서는 본 다빈치 뮤지엄의 <누보로망: 삼국지 展>, <감성 사진관 展 >, 티켓 오픈을 기념하여 무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회 티켓은 엔팍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3,000원의 신규가입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초대 이벤트는 핫플레이스 문화 플랫폼인 엔팍(ENTPARK) 앱에서 진행되며, 아트 문화 전시회인 <누보로망 : 삼국지 展>, <감성 사진관 展> 의 입장권을 각각 10명씩 1인 2매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팍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미디어아트 독보적 대표주자 ㈜본 다빈치의 새 전시회인 '누보로망, 삼국지: 잃어버린 나를 찾아서'(이하 '누보로망, 삼국지')는 세계 최초의 '자기계발형 체험 전시'로 기획되어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

누보로망(Nouveau Roman)' 소설 양식을 차용하여, 다양한 관점에서 삼국지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한 앞서 부산의 본 다빈치 스퀘어에서 먼저 선 보였던 < 감성 사진관 展 >을 재구성하여 본 다빈치 뮤지엄 능동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 감성 사진관 展 >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포토존 공간으로 구성되어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시대에 걸맞은 전시 체험이 가능하며, 다양한 미디어 아트와 함께 나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남길 수 있어 새로운 체험형 전시회를 제시한다.

엔팍(ENTPARK)은 트렌디한 문화 소개부터 핫플레이스 예약까지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으로 미식, 문화,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담고 있어 런칭 후 단기간 내에 가입자 수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문화 플랫폼이다.

스타셰프, 미쉐린 가이드의 옥동식, 서울다이닝, 스파크, 구스테이크 528, 733, 지로우라멘과 같은 유명 맛집뿐만 아니라 연인들이 데이트 하기 좋은 사르르 연남, 콜린, 말카, 데바스테이트 등 인스타 성지 카페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주말 밤을 위한 이태원 프로스트, 글램라운지, 청담메이드, 강남메스와 같은 유명 클럽 & 라운지까지 2030 세대를 위한 트렌디한 문화와 진짜 핫플레이스(명소)만을 소개하는 진정한 서울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현재 엔팍에서는 2019 서울패션위크 송지오옴므 패션쇼 초대이벤트, 보나베띠 와인클래스 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소개하고 있으니 트렌디세터와 힙스터라면 경험 해 보자.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