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조이 '프리스타일2.0' 골프화 구매시 최신형 보이스캐디 증정

    기사입력 2018-10-08 15:26:16

    2019 풋조이 프리스타일 2.0 보아 골프화
    스포츠조선 든든몰은 단독으로 2019 신형 풋조이 프리스타일2.0 골프화를 할인 판매하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이스캐디 T2A 거리측정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톱 프로골퍼들이 실전에서 신는 '풋조이 프리스타일 2.0' 골프화는 골퍼들이면 한번쯤 신어보고 싶은 워너비 아이템이다. 든든몰의 파격할인가는 209,000원이며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20만원 상당의 보이스캐디 T2A 거리측정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대략 45만원정도의 필드에서 꼭 필요한 제품을 받아가는 셈이다.

    풋조이 프리스타일2.0은 2019 신제품으로 풋조이 골프화의 역사를 쓴다. 우선 경량성 퍼포먼스 메시 소재를 채택해 가볍고 발 형태에 최적화된 핏을 제공한다. 반투명 고무 몰딩 아웃솔은 접지력을 극대화해 스윙 시 미끄러지거나 몸의 흔들림을 방지한다. 평평한 페어웨이가 많지 않은 한국의 산악형 골프장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사은품_보이스캐디 정품 T2A 거리측정기_슬로프기능 가능
    또한 라운딩 중 신발끈이 풀리지 않는 고가의 보아 시스템을 채택했다. 또한 프리스타일2.0은 풋조이에서 1년간 방수를 보증하는 제품으로 우천 시에도 걱정 없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보이스캐디 T2A는 소비자가격만 20만원 상당하는 보이스캐디사의 대표 제품으로 그린의 높낮이를 감안한 보정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실제 공략거리를 제공한다. 대용량 내장 배터리로 골프모드 시 약 11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풋조이 프리스타일 2.0 골프화 색상
    색상은 5가지이며, 풋조이 골프화는 엑스와이드사이즈 방식을 채택하기 때문에 평소 신는 운동화보다 두 사이즈 작게 구매하도록 제조사는 권장한다. 이번에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이 진행하는 풋조이 프리스타일2.0 이벤트를 통해 필드에서 꼭 필요한 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보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